본문 바로가기

야구/재미로하는 비더레

BLog] 2017.04.15 재미로하는 비더레(5콤보 성공)

반응형

 

역시 예상은 적중했다. 팻딘의 완투승이 가장 빛난 순간이었지만, 최형우 선수가 동점에 역전 적시타까지 터뜨리며 맹활약을 펼쳐 팻딘의 첫승과 함께 기아 3연승에 큰 역할을 하였다.

 

기아는 현재 4연속 위닝시리즈를 기록하고 있으며 5연속 위닝시리즈에 더욱 가까워졌다. 또한 지독히도 따라 붙었던 넥센 공포증을 올해에는 떨쳐내려는 투지와 의지가 돋보인다.

 

그럼 오늘의 비더레를 선택해보자.

 

 

오늘의 경기 정보다. 선발투수들의 방어율만 놓고 봤을 때는 두산 vs NC가 가장 난타전이 나올 경기로 예상이 된다. 어제도 필자는 그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중 한명을 선택하면 좋을 것이라 생각했었다. (결과는 5경기중에 가장 점수가 많이 나는 경기가 되었다.)

 

 

 

 

오늘의 실시간 득표순위이다. 부동의 1위 이대호가 압도적으로 득표를 받은 모습이고 그 뒤를 최형우가 자리하고 있다. 다음으로 두산의 민병헌이 득표를 받아 3위를 차지하고 있다. 두산 vs NC를 선택한다면 민병헌을 추천한다.

 

그렇지만 역시 필자는 기아와 넥센 경기의 선수를 선택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최형우를 선택했다.

최형우가 오늘 상대 선발로 나오는 최원태에게 2타수 무안타로 약한 모습을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넥센투수에게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고, 넥센과의 첫 경기에서 챔피언스 필드 첫 홈런을 신고했다. 최근 안타수를 보더라도 멀티 히트 경기가 많이 나오고 있어서 타격 컨디션이 매우 좋아보인다. 최소한 1안타는 쳐줄것으로 보인다.

 

필자는 선수를 선택함에 있어서 여러명을 돌아가면서 선택하기 보다는 이미 선택한 선수를 위주로 그날그날 바꿔가면서 선택하는 편이다. (이부분이 나름의 팁이 될 수 있다.)

 

오늘도 넥센 공포증을 털어내는 재밌는 경기를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