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재미로하는 비더레

2017.04.20 재미로하는 비더레(8콤보 유지)-포스팅 종료

반응형

 

 

어제 필자의 비더레전드 선택은 안치홍이었으나 3타수 무안타로 실패하고 말았다. 그래서 오늘 별 생각없이 비더레전드 콤보를 확인해 봤는데, 안치홍옆에 패스라고 써져 있는 것이었다. 참 이해가 가지 않는 상황이었다. 보통 실패할 경우 실패라고 써지지만 패스처리가 되어 있어서, 부랴부랴 공지 사항을 확인해 보았다.

 

 

 

 

공지사항을 확인해보니 위와같이 어제 경기(4월19일)는 비더레전드 접속 오류로 인해 성공한 유저는 성공한 것으로 인정되고, 필자처럼 실패하거나 불참한 사람들은 패스처리를 해준것이었다. 어쩜 이렇게 실패한 날에 큰 행운이 찾아왔을까.^^

 

그래서 필자는 다행(?)스럽게도 비더레 콤보를 이어가는 상황이되었다. 필자는 어제 경기 종료 후 실패를 곱씹으며, 비더레 포스팅의 종료를 결정했었다. 하지만 비더레 콤보가 계속 이어지는 상황이 되어 계속해야하나 고민을 했으나 원래대로 종료할 계획이다. 재미로하는 비더레이지만 나름의 분석이 필요한 부분이 있고, 필자가 기아 경기위주로 선택을 하다보니 분석의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다.(이 부분에서 경기가 3연전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분석이 겹치며 똑같은 선수를 선택할 가능성이 많아진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나름대로 성공에대한 압박감도 조금은 있었다. 그래서 비더레는 혼자서 즐기기로 결정한 것이다. 혹시라도 필자의 포스팅을 봐주시고, 나름 분석과 선택에 대해 공감하셨다면 포스팅 종료에 대해 심심한 사과를 드립니다. 오늘부로 짧았던 비더레 포스팅은 종료하지만 다른 알찬 포스팅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